주제: 유통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촉매로의 변화와 혁신적인 사고 방식, 연선 포트폴리오 및 서비스로 변화하는 시장 요구 사항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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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ger Kroon, 글로벌 유통 관리 부사장
저는 바이드뮬러의 글로벌 유통 관리를 총괄합니다. 저는 유통 전문가로 구성된 팀과 함께, 고객과 당사의 유통업체 모두에게 장기적이며 상호적으로 유익한 파트너십을 확보하고 고객을 위한 진정한 부가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솔직히 "변화"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월요일 아침에 잠에서 깨며 생각하기에 즐거운 것은 아닐 것입니다. 저는 90년대 후반부터 산업 비즈니스에 종사해 왔고, 제가 해드릴 수 있는 말은 이것입니다. 변화는 항상 저와 함께했습니다.
제가 1년 전에 바이드뮬러의 글로벌 유통 판매에 대한 책임을 맡았을 때 나는 다시 한번 큰 변화를 직면했습니다. 저의 직위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더 중요하게는 새로운 사업 파트너와 바이드뮬러의 환상적인 유통 판매 팀이 이제 손을 잡고 함께 일하게 된 것이죠.
지난 14개월을 돌이켜보면, 변화 덕분에 저는 강하고 새로운 개인적인 연결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변화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방법을 보여주는 영원한 동반자입니다.
무역 관련 정보를 읽으면서, 특히 당사의 파트너들과의 대화에서, 저는 이 한 가지는 정말 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변화가 새로운 규범이라는 것이죠! 기술 발전은 산업 도매 거래에 대한 최종 고객의 기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신 혁신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기술 발전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과 "솔루션 전문가"가 되기 위한 설치 프로그램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기술이 점점 더 상호 연결되고 복잡해지면서, 간단한 해결책은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드리고 싶은 팁은, 혼자 하려고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일등급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유지하려면 파트너의 올바른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파트너십이 다른 사람의 강점을 기반으로 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팀과 나는 장기적인 상호 수혜적인 파트너십 유지와 원활히 작동하고 중요한 것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바이드뮬러의 판매 파트너의 장점을 서로 연결한다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그리고 장기적으로 산업 IoT를 포함한 기술 수준에서, 그리고 자동화 및 디지털화의 증가와 마주하여 - 모든 도전 과제를 마스터하려면 선구적인 정신과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미래를 위한 해결책을 찾는 과정에서 과거를 살펴보는 것이 거대한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바이드뮬러의 과거는 개척정신과 혁신에 대한 갈망이 당사의 DNA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초의 플라스틱 절연 터미널 블록과 STRIPAX와 같은 전통적인 공구를 시작으로, 당사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연간 30,000개 이상의 판매 가능한 제품과 40가지의 이상의 혁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70년 동안 당사는 선도적인 터미널 블록에서 산업용 IoT 혁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진화를 계속해왔습니다. 당사의 개척정신은 당사의 판매 파트너들과 신뢰를 형성합니다. 또한 미래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합니다.
세계적인 규모의 작업을 마스터하는 것은 크나큰 도전 과제입니다. 더 큰 도전은 이 수준에서 변화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바이드뮬러에서 저는 운이 좋게도 지역 시장을 잘 아는 매우 헌신적인 영업 팀과 함께하고 있으며, 당사의 유통업체를 움직이는 힘을 직접 경험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파트너를 위해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에 집중하기 위해 저는 컴포트 존 밖에서 일할 것입니다! 결국, 새로운 기술의 사용, 공동 고객 컨설팅, 개별 고객 솔루션 개발에 대한 지식을 집중적으로 교환함으로써, 끊임없는 변화가 특징인 시장에서 일하는 것은 당사의 강점이 됩니다.
당사의 목표는 유통 파트너에게 총체적인 패키지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 당사는 증명되고 미래 지향적인 제품을 공급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사는 당사의 기술 및 솔루션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당사 내부를 개선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비하기 위해 열린 대화를 지향합니다.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당사가 도전 과제를 마주하고 제품에서 혁신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를 다룰 수 있다는 것은 당사의 유통업체에게 더 나은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의 결론은,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는 것은 최종 고객과 설치자들에게 당사를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변화의 시기에서 "총체"에 집중하는 것은 "판매"에도 잘 반영된다는 것이죠.
Roger Kr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