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선박은 플로팅 접지를 포함한 전기 시스템을 보유합니다. 이것은 24vdc의 마이너스가 선박의 지면(선체)과 같은 전위를 갖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규정은 회로의 전류 흐름를 제거하기 위해 + 및 -의 퓨즈를 요구합니다. 전자 부하 모니터링/퓨즈를 사용하면 제어 시스템에서 오류가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블 끝에 결함이 있는 컴포넌트/소비자 또는 파손되거나 손상된 케이블로 인한 단락때문에 과부하가 발생합니다.
maxGUARD를 사용하여 피할 수 있는 위험은 스위치 모드 전원 공급의 기능을 초과하는 과전류입니다. 전원공급장치의 내부 보호로 인해 dc 전압이 중단됩니다. 저속 제동 퓨즈가 전체 dc 전압을 낮출 수 있을 때, 시스템에서 퓨즈와 소비자 사이의 장형 또는 소형 케이블을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20ms(규제)를 초과한 시간 동안 제어 시스템의 전력이 소진되고 폐쇄될 수 있습니다.
maxGUARD는 모듈식 구조로 인해 쉽게 확장할 수 있으며 컬러 점프바와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포넌트의 실패한 와이어가 완전히 연결이 끊어졌는지 확인하려면 maxGUARD의 2폴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axGUARD를 사용하기 전에, Rolls-Royce Bergen Diesel은 1개의 릴레이 사전 부하 와이어와 함께 1개의 싱글 폴 퓨즈를 사용하여 2폴 솔루션을 생성했습니다. maxGUARD를 사용하기 시작한 후, 이제 결선과 해당 시스템에 대한 컴포넌트 주문 프로세스와 관련하여 시간을 크게 절약하고 있습니다. 더 큰 시간 절감을 위해, 고객은 모든 응용 분야에 대해 maxGUARD 전체 어셈블리를 주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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