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신속한 지원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특정 제품에 대한 사용자 설명서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EV 충전 박스에는 6mA의 DC 접촉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정용 설치에는 추가로 30 mA 유형 A 잔류 전류 회로 차단기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아니오, 30 mA 유형 A 잔류 전류 회로 차단기는 가정용 설치에 제공되어야 합니다.
유형 2 충전 플러그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차량은 모든 AC SMART EV 충전 박스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예, 그러나 다수의 사용자는 AC SMART VALUE 및 ADVANCED 제품 라인의 EV 충전 박스로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필수 하드웨어는 AC SMART ADVANCED 제품 라인에만 설치됩니다. ISO 15118이 게시되면 바이오뮬러는 즉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예, 영구적으로 연결된 케이블이 포함된 EV 충전 박스는 다양한 케이블 길이로 제공됩니다.
AC SMART 앱 또는 웹 서버에서 현재 충전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형 2 플러그가 있는 모든 충전 케이블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PV 잉여 충전은 AC SMART VALUE와 ADVANCED를 통해 인버터와 직접 통신하거나 추가로 에너지 미터기를 설치하여 실현할 수 있습니다.
PV 잉여 충전에 대한 더 자세한 질문과 답변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릴레이는 위상을 교대로 온, 오프로 스위칭함으로써 PV 오버플로우 충전이 가능하게 합니다.
네, 최대 충전 전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충전 전류에 대한 최대 한계는 시운전 시에 전기 설치자에 의해 설정됩니다. 최대 충전 전류는 나중에 웹 서버 또는 AC SMART 앱에서 최대 한도까지 조정이 가능합니다.
통합형 카운터는 4%의 정확도를 갖습니다.
AC SMART VALUE 및 AC SMART ADVANCED 제품군의 EV 충전 박스를 사용할 경우 PV 오버플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부하 관리를 이용하면 AC SMART ADVANCED 컨트롤 박스를 통해 최대 16개의 박스를 제어할 수 있으며, 최대 50개의 충전 지점이 있는 부하 관리 시스템을 당사의 부하 관리 시스템인 SMARTcharge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정적 부하 관리
정적 부하 관리에서는 최대 16개의 네트워크 충전 지점에 대해 총 전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대 총 전류는 가정용 설치 또는 하위 배전반의 사용할 수 있는 연결 전력에서 동일한 배전 회로의 다른 모든 장치에 요구되는 최대 전력을 뺀 값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정의된 총 전류는 제어 박스에 설정되어 충전 네트워크 내의 모든 활성화된 충전 지점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네트워크 내의 차량이 충전을 위해 등록되거나 등록해제될 때마다, 그에 따라 총 전류의 분포가 조정됩니다.
정적 부하 관리는 VALUE 및 ADVANCED 제품군의 AC SMART EV 충전 상자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
동적 부하 관리
동적 부하/충전 관리에서 에너지 미터는 EV 충전 박스 및 건물 내의 다른 전기 장치들이 필요로 하는 총 전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충전에 사용이 가능한 총 전류를 지속적으로 계산합니다. 모든 EV 충전 박스에 통합된 전력 측정은 차량-특정 충전 전류를 기록하고 이를 컨트롤 박스에 보고하며, 이에 따라 이용 가능한 총 전류가 분배됩니다. 총 전류는 모든 활성 충전 지점에 분배됩니다. 다른 전기 장치가 에너지를 적게 요구할 때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전류가 더 많아집니다. 다른 전기 장치에서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하게 되면 그 즉시 충전 전류는 감소합니다.
ADVANCED 제품 라인의 AC SMART EV 충전 박스로, VALUE 또는 ADVANCED 제품 라인을 위성 박스로 이용하여 동적 부하 관리가 가능합니다.
PV 잉여 에너지 충전은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태양광 발전 시스템(예를 들어, 단독주택의 지붕)에서 자가발전된 전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PV 잉여 에너지 충전은 인버터와 충전 박스 간의 통신 또는 에너지 계량기 설치를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추가 에너지 미터기를 사용하여 PV 잉여 충전을 하려면 모드버스 RTU 에너지 미터기가 필요합니다.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서는 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에너지 미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장점은 이 방법을 사용하면 다른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가지지 않아 항상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AC SMART(다운로드 아래의 바이드뮬러 온라인 카탈로그)가 설치 지침에 따라 설치되고 나면, AC SMART의 웹 서버에서 추가 에너지 미터기 연결과 설정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필요한 단계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대 순간 전류(피크 부하)는 전기 그리드에서 출력에 대한 수요가 단기간에 크게 증가한 것을 의미하며, 이는 예를 들어 여러 대의 전기차를 동시에 충전하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순간 전류는 전기 그리드의 안정성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연간 가장 높은 부하 피크가 산업 기업의 전기 요금의 산정 기준으로 이용됩니다. 이것은 기업의 합계 연간 전기 소비에 소급적으로 추가되어 전기 비용이 크게 상승하는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부하 피크는 방출된 충전 전류에 대한 정적 상한을 정의하거나 주택 연결 및 다른 모든 소비량을 고려하여 이용 가능한 전기의 양을 동적으로 계산하여, 동적 부하 관리 또는 동적 부하 관리를 통해 회피할 수 있습니다.
불균형 부하는 삼상 전력 네트워크의 불균형한 단상(L1, L2, L3) 부하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단상 충전 전기차,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균형이 맞지 않는 부하는 결과적으로 개별 부하를 파괴하거나 발전기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불균형적 부하 제한이 도입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에서는 20A입니다.
불균형 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충전 파크의 개별 충전 지점을 돌아가며 배선 하는 것이 좋습니다(충전 지점 1: L1, L2, L3, 충전 지점 2: L2, L3, L1 등). 하지만 그래도 부하 불균형이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부하 관리 시스템은 사용 가능한 최대 전력량 뿐만 아니라 해당되는 불균형 부하 제한까지 고려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바이드뮬러 충전 박스 AC SMART는 모드버스 TCP를 통해 모든 인버터에 연결할 수 있어 인버터로 PV 잉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 중 일부가 웹 서버 드롭다운 메뉴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인버터 연결 시 필요한 단계에 대한 자세한 지침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개의 RFID 태그가 각 EV 충전 박스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RFID 태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든 EV 충전 박스에서 마지막 4000개의 충전 프로세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 박스가 설치되면, 전기기사가 통합 웹서버를 이용하여 전기 자동차 충전 박스를 설정합니다. 운영자는 나중에 설정을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웹 서버에 대한 액세스 세부 정보는 작동 설명서에 제공됩니다.
드릴링 템플릿은 AC SMART EV 충전 박스 배송 시 함께 포함됩니다.
웹 서버를 사용하여 모든 EV 충전 박스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능은 구성/일반 아래의 웹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 충전 박스를 앱과 성공적으로 연결하면 네트워크 설정으로 자동 이송되어 EV 충전 박스를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WLAN을 선택하면 사용 가능한 WLAN 네트워크 목록이 다음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LAN"을 선택한 경우 EV 충전 박스를 이더넷 케이블과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C SMART 앱에서 홈 보기를 선택합니다. 앱과 연결된 모든 EV 충전 박스가 표시됩니다.
참고: 여러 개의 EV 충전 박스가 앱에 연결된 경우,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연결된 EV 충전 박스의 미리 보기 간 전환이 가능합니다.
잔여 전류 회로 차단기는 가정용 퓨즈 박스에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EV 충전 박스가 연결된 잔류 전류 회로 차단기가 어느 것인지는 설치인에게 문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EV 충전 박스에 연결된 잔류 전류 회로 차단기의 활성화 여부를 확인합니다.
다음에 스위치를 켜면 EV 충전 박스가 즉시 파란색 불빛으로 깜빡이기 시작합니다(1~2초 이내).
여러 번 시도한 후에도 커플링 모드가 시작되지 않으면, EV 충전함의 웹 서버에서 네트워크/일반 하에서 연결 모드를 수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랩탑이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EV 충전 박스에 연결되도록 합니다.
EV 충전 박스가 이미 LAN/WLAN에 연결되어 있고 랩탑과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더 이상의 수동 설정이 불필요합니다. 이 경우, EV 충전 박스의 IP 주소는 라우터에 의해 공유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랩톱의 IP 주소를 192.168.0.2에서 192.168.0.254 사이의 값으로 수동으로 설정합니다(예외: 192.168.0.8).
웹 서버에서 설정을 완료한 후 네트워크 주소를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