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부하 관리

내부 부하 관리

AC SMART VALUE 및 ADVANCED 버전에는 부하 피크, 정전 및 여러 대의 전기차가 동시에 충전할 때의 부하 불균형을 피하기 위한 내장형 부하/충전 관리가 존재합니다. AC SMART의 내장 부하/충전 관리를 통해 최대 16개의 AC SMART 월박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속한 AC SMART 중 하나가 제어 박스 역할을 해 이용 가능한 충전 전류를 개별적인 위성 박스에 전잘합니다.

정적 및 동적 부하/충전 관리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정적 부하 관리의 경우 충전점의 최대 충전 전류가 정의되며, 이 전류가 여러 대의 전기차가 충전될 때 개별적인 충전점 사이에 분배됩니다. 반면, 동적 부하 관리의 경우 이용 가능한 충전 전류가 지속적으로 재계산되며 그에 따라 충전점으로 분배됩니다. 아래에서 AC SMART 웹 서버에서 내부 부하/충전 관리를 설정하는 단계별 지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된 단계는 숙련된 전기 기술자만 수행할 수 있음을 참조하십시오.

기본 요구 사항

정적 부하 관리는 AC SMART VALUE 버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한 추가 부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AC SMART ADVANCED 버전은 정적 부하 관리뿐만 아니라 동적 부하 관리 또한 포함하고 있으며, 동적 부하 관리에서는 이용 가능한 충전 전류를 계산하기 위해 추가적인 에너지 미터기가 필요합니다(해당하는 에너지 미터기는 바이드뮬러 온라인 카탈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동적 부하 관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에 제어 박스 역할을 할 AC SMART ADVANCED가 적어도 하나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AC SMART VALUE 월박스 또한 위성 박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부하 관리에서 충전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 계통도를 참조하십시오:

웹 서버에서 내부 부하/충전 관리 설정 지침.

1. AC SMART의 웹 서버를 엽니다(작동 지침 9.3장 참조). 모드버스 TCP 인터페이스를 반드시 WIFI 또는 이더넷으로 설정해야 합니다(작동 지침 9.4장 참조).

2. 일반 아래의 부하 관리 메뉴 항목에서 부하/충전 관리를 설정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충전 네트워크마다 제어 박스가 존재해야 합니다. 동일한 충전 네트워크에 있는 각 추가 EV 충전 박스는 반드시 위성 박스로 구성해야 합니다. 이에 맞게 위성 박스 또는 제어 박스를 활성화합니다.

3. 제어 상자만 해당: 전역 전류 한도 [A]에 원하는 값을 입력하고 모든 연결된 위성 박스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연결됨 필드에 위성 박스와 제어 박스 간의 연결이 가능한지 여부가 표시됩니다.

4. 동적 부하 관리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동적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저장으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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